엘림요양원에서는 어르신들과 함께 바베큐파티를 열었습니다!
날씨가 덥지도 않고 선선한 바람까지 불어
정말 바베큐 하기 딱 좋은 날이었어요!
마당에 테이블을 차려놓고,
직원들이 정성껏 구운 고기를 어르신들께 대접해 드렸습니다😊
어르신들께서 “고기 참 맛있다~” 하시며
정말 맛있게 드셔서 저희도 뿌듯하고 행복했어요💕
쌈 맛있게 싸서 드시고,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, 웃음꽃이 활짝 핀 하루였습니다🌼
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일상과 추억을 위해 엘림요양원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💝




엘림요양원에서는 어르신들과 함께 바베큐파티를 열었습니다!
날씨가 덥지도 않고 선선한 바람까지 불어
정말 바베큐 하기 딱 좋은 날이었어요!
마당에 테이블을 차려놓고,
직원들이 정성껏 구운 고기를 어르신들께 대접해 드렸습니다😊
어르신들께서 “고기 참 맛있다~” 하시며
정말 맛있게 드셔서 저희도 뿌듯하고 행복했어요💕
쌈 맛있게 싸서 드시고,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, 웃음꽃이 활짝 핀 하루였습니다🌼
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일상과 추억을 위해 엘림요양원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💝